5천만원 굴리기. 나만 알고 싶은 확실한 방법
나만 알고 싶은 5천만원 굴리기 비법.
사회 초년 시절 열심히 모은 돈 공부도 제대로 안 하고 펀드나 주식에 마구 투자해서 큰 돈 잃고난 후,
저의 재테크 방법은 꾸준히 안정되게로 컨셉을 바꿨어요.
그러다 보면 결국엔 이자가 모이고 통장에 돈이 쌓이더라구요~~
일단 안 쓰는게 장땡!!!
소액일 때는 이자가 도찐개찐이라 별 생각 없었는데,
조금 모으고 나니 좀 더 높은 수익을 얻고 싶은 욕심이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구욤...
5천만원 정도 되면 이자률 0.1%에 따라서도 수익의 큰 차이가 있죵???
티끌모아 태산의 법칙을 적용한
5천만원 굴리기 재테크 방법 소개해 드릴께요.
먼저 조금이라도 높은 이자를 받기 위해 은행별 우대하는 대상을 체크하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세요.
주의할 것은 은행직원이 권하는 상품을 맹신하지는 말라는 것!!!
십여년 전 리츠펀드에 투자했다가 60%의 손실을 내고 가슴아프게 해제한 적이 있어요.
그 후로 내 손은 똥손으로 인정하고 펀드와도 연을 잠시 끊었었습니다.
절대로 절대로 은행직원 말만 듣고 선택하지 마시고
직접 하나하나 체크해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뭐 이자율만 높다면 1금융권 뿐 아니라 증권사 보험사등의 2금융권 상품도 검토해 보세요. 다소 불안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이자율을 1금융권보다 높아요. 대출은행을 말하는 제 3금융권도 꼼꼼히 살펴 보신 후, 선택하시는 것도 추천.
단 여러분의 투자성향을 잘 살펴보고 현재의 재산 상활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뭐든 꾸준히 오래 두면 돈 된다는 것!!!
처음에 이자율이 떨어지고 급기야 원금까지 까먹는 지경에 이르면 불안해 미취져???
어떻게 모은 돈인데...
한 참 뒤에 보니 이자율은 결국 올라가면 내려가고 바닥을 치면 다시 올라가더라구요!~~~
지금 후회하는 한가지가 십여년 전에 원금까지 까먹은 몇몇 주식과 펀드들이 지금은 두 배 가까이 치고 있다는 것.
그 땐 저도 이런 경제 원리를 몰라서 다 해약하고 손실보고 빼고 그랬쥬~~ ㅠㅠ
추천드리는 상품으로는 CMA통장이 있어요.
5천만원 굴리기에 딱 좋은 통장. 증권사에서 발급하는 증권사에서 알아서 펀드나 주식등에 투자해서 이자를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하루만 넣어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단, 예금자 보호가 되지 않기 때문에 원금손실이 두렵다면 욕심 조~~금 내려놓으시고 고정금리상품을 가입할 것을 추천!!!
다음은 가장확실하고 안전한 은행 예적금의 최고 금리는 찾는것!!!
잘 살펴보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해당되면 금리가 0.1%씩 올라간다는 것!!!
이 외에도 펀드, 채권에 지식이 있다면 도전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발품팔아 정보를 얻는것!!!
그리고 분산투자로 손실을 최소화 하는 것!!!
현명한 여러분께서는 높은 이익만을 보지 않고 요목조목 잘 따져서 오천만원 굴리기 잘해서 금방 부자 될것을 믿쉽니다.